이영애 주연의 "친절한 금자씨"가 생각나는

인사동의 밥집 "친절한 현자씨"

한 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지나다니며 보고 다니다가 가봤다.




메뉴는 뭐 평범하다.

가격도 평범.

생선구이는 9천원인데...

살짝 비싼거 아닌가 하는 생각.

어쨌든... 난 고등어 구이를 시켰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반찬도 나왔다.

깔끔한 룩 (look)만큼

반찬맛도 깔끔하다.




생선이 막 맛있다거나

신선한 걸 느꼈다거나

그런건 없었다.

그냥... 오히려 생선이

좀 퍽퍽한게... 걍 그랬다.

서비스도 막 친절하다거나

그렇다고 막 불친절 한것도 아닌

그냥 아주 평범함...

분위기만 약간 홍대삘 나는.

그닥 특색이 없다.

다른 인사동의 밥집들과의 경쟁에

괜찮을지 모르겠다.

별점 5개중 3.1개 주고 싶다.


메뉴와 가격은 아래를 참고~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