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용담2동 한섬갈비


한섬갈비라는 곳이 제주도에 여러군데 있나보다.

그 중에 하나인데, 같은 한섬갈비라고 해도 어떤곳은

제주산 돼지고기이 아닌 곳도 있나보다.

여튼 이집은 원산지 표시에 제주산이라고 되어 있었다.


제주시 용담2동 한섬갈비메뉴와 가격


둘이 가서 얼마나 먹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ㅎㅎ

양념갈비 2인분 시켰었나...

여튼 시키고 있으니 상을 차려준다.


제주시 용담2동 한섬갈비


뭐 정갈하다. 그런데 특이한 것이,

저기 무생채 왼쪽에 보이는게 젓갈같은데,

엄청 짰는데 무슨 젓갈인지 모르겠다.

가게는 일반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는지

그냥 일반 주택같다.


제주시 용담2동 한섬갈비


우리가 갔을 때는 관광객은 우리 뿐 같았다.

대게 손님들이 동네 주민같았고,

제주도 분들 같았다.

고기가 나왔다.


제주시 용담2동 한섬갈비


제주시 용담2동 한섬갈비


그리고 배가 고팠어서 밥을 시켰다.

1000원 공기밥을 시키니 국을 준다.

근데 그 국이 참 맛있다.


제주시 용담2동 한섬갈비


제주시 용담2동 한섬갈비



고기가 익고...

막 먹었다. ㅎㅎㅎ

이집 맛있다.

얼마전 리뷰에 썼던 

망원동 청기와 숯불 돼지갈비

거기보다 좀 더 맛있는 것 같다. ㅎㅎ


점수는 5점 만점에 4.3점 주겠다.


관광가셔서 찾아가시는데...

정확한 주소는 모르겠고, 제주시 용담2동이고

용문로타리 근처이다.

우리는 힘들게 찾아가서 먹었는데,


그냥 꼭 이렇게 찾아가서 먹어야 했을까란 생각이 든다.

ㅎㅎㅎ 잘 먹어놓고.

그냥... 보이는데, 가까운데서 먹었어도 괜찮을듯.

제주도 다 맛있는것 같다.


지도 크게 보기
2013.1.13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