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맛집, 협재굴 인근 훼미리횟집 외관


제주도는 생각보다 넓다. 

"제주맛집"이라고만 하면 좀 난감하다.

제주시 맛집, 서귀포 맛집, 이런식으로 해야 좀 찾기 쉽겠다.

맛집검색을 하다 발견하여 찾아간 이 곳.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1898" 

일성콘도 바로 옆에 위치한 "훼미리횟집"을 소개한다.

협재해수욕장, 협재굴, 라온프라이빗CC

근처이니 왔다가 들르면 좋겠다.

오설록 티뮤지엄과도 그리 멀지 않다.


제주 훼미리횟집 내부제주 훼미리횟집 내부


내가 갔을 때는 손님이 한테이블 밖에 없었다.

내부는 그냥 일반 가정집과 비슷한 분위기이다.

두 명이서 우럭회를 주문했다. 6만원.

조금 있으니 쓰끼다시가 나온다.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


묵무침인데 일반 생각하는 묵과 좀 달랐다.

위에 뿌려진 김맛과 잘 어울어져 맛있었다.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홍합탕. 시원함~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소라죽. 맛있었다.


제주 훼미리횟집 쓰끼다시제주 훼미리횟집 소라


소라 한 접시도 나왔다. 비싸다든데.

이렇게 쓰끼다시 사진을 하나하나 다 찍게된건,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찍다보니... :)

음식에서 주인의 손맛이, 맛에 대한 감각이 느껴진다.

드디어 회가 나왔다.


제주 훼미리횟집 우럭회


음...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다. 

속초를 종종 다니면서 회를 먹는데, 

속초와 또 다른 맛이다. 

한 마리 양치고는 많았다. 

나중에 매운탕 나온걸 보니, 

우럭 두 마리를 잡은것 같다.

여튼 두 명이 안모자라게 먹었다.

그리고 나온 매운탕


제주 훼미리횟집 우럭매운탕


이것도 진짜 맛있다. ㅎㅎ 배불러서 국물이 남았는데,

가져가서 다음날 아침으로 햇반하고 먹고 싶었다.

좋은 가게 같았다. 



점수는 별 5개중 5개 만점~~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지도 크게 보기
2013.1.5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