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다녀오면서 여러 관광지도 보고

여러 음식점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다녔으나

관광과 음식 모두 합쳐서 가장 큰 만족을 주었던

서귀포시에 위치한 해물탕집 "기억나는집"을 소개한다.

집 이름이 "기억나는집" 인데 정말 기억난다.



둘이 가서 해물탕 소자를 시켰다. 3만원.



반찬을 먹고 있으니 해물탕이 나왔다.



살아있는 전복이 거의 15개정도 올려져 있었다.

아주머니는 전복을 뒤집어 놓았다가

조금만 있다가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너무 익어 질겨지기 전에 먹으라고.



살아있는 전복 뿐 아니라 각종 해물과

큰 낙지 한 마리도 들어있었다.

정말 국물이 달았다.



먹다가 마지막에 국물이 남았는데,

너무 아까워 라면사리를 시켜서

먹었는데 그 맛이 대박이다.

동영상을 찍어놨는데 꼭 동영상속

살아있는 전복을 확인하시길 바란다.



점수는 5점 만점에 5.5점!! 

꼭 가시길 강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486-4

064-733-8500


지도 크게 보기
2013.1.6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