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에 생선구이 골목이 있다.
그러니깐... 훔.. 닭한마리 골목하고 가까운데,
어떻게 설명해야 하나. 포스팅 맨 아래 지도 보시라 ㅎ
일단 그 골목의 생선구이 가게중 전주식당을 찾았다.
포스트 제목에 전주식당 이름을 언급하지 않은 것은
특별히 이 집이 다른 집보다 더 맛있다거나 하지 않을 것 같아서
이 근처의 생선구이 골목을 소개하고자 하는 목적에서다.


생선은 저렇게 밖에서 굽는다.
안에 주방은 아래처럼 간단하다.

반찬 내주는 통이 
내가 접근할 수 있을 만큼 밖으로 나와있다.
이런 위치에 반찬통이 있으면
반찬 재사용 하기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

1층과 2층이 있는데,
1층 모습은 아래 사진과 같다.

차림표는 아래와 같다.
거의 대부분 생선이지만,
다른 메뉴도 있다.
우리 일행은 다양한 생선구이와
청국장을 시켰다.

반찬이 나왔다.



밥과 국이 나오고
청국장이 먼저 나왔다.

청국장 맛있었다.
가끔 청국장 너무 싱겁게
청국장 본연의 향과 맛을
많이 중화시킨 청국장이 나오곤 해서
실망하곤 하는데, 여긴 그렇지 않다.

생선구이가 나왔다.
위 사진 말고도 생선 이거저거 많았는데.
먹느라 바빠서 잘 못찍었다.
아래 사진은 우리 일행의 상.

여튼 이 골목의 생선집들
다 비슷비슷 하리라 본다.
여기 맛있다. 먹어볼만 하다.
근처의 불친절한 진옥화 할매집보다 훨 낫다.
(진옥화 할매 닭한마리 가지마세요.)

동대문 생선구이 골목 전주식당,
별점 5개중 4.8개 주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