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역과 공덕역 사이, 행정구역상 염리동,
염리초등학교 옆에 초밥(스시) 맛있는 집이 있다.

그냥 동네 초밥집이다.
이렇게 작은 초밥집들이 맛있는 것 같다.


안에 들어가면 이렇다. 작다.




점심에 파는 초밥세트인데,
아 이름을 잊었다.
초밥 12 피스가 나오는 세트였는데,
아... 진짜 맛있었다.
퀄리티가 진짜 좋았다.

여기 추천하고 싶다.
동네 작은 집이지만
깔끔하고 맛있다.
퀄리티도 좋고.
얼마전 소개한 곰초밥보다
퀄리티 면에선 더 좋은 것 같기도 하고.

별 5개중 4.3개 주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