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종로경찰서에서 밥먹다가
방향을 틀었다. 그리고 가다가
라면이 땡겼다. 그래서
"라면 땡기는 날"에 들어갔다.

앞문 말고 좀 뒤로 돌아가
주택 대문으로 들어가면
이런 마당이 나온다
여기서 먹어도 된다.

옛날에 신문에도
라면 맛집으로 소개 되었었는데
그때는 2000원 1800원!

라면 끓이는 모습

아 참 메뉴는 아래 있다.
나는 해장라면을 골랐고
동행한 사람은 떡만두 라면을 골랐다.

라면들 끓는 장면이
장관이라 좀 찍겠다 했더니
그러라고... 그래서 찍었다.
(앞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끓이는 곳 앞에서 먹을 수 있다)

아 나왔다.
내가 시킨 해장라면



아래는 떡만두 라면


라면은 신라면을 사용한다.
그리고 라면스프를 넣는걸 분명히 봤는데
먹고나니 그릇 바닥에
라면 가루가 별로 없다.
조금만 쓰고 나머지는 
다른 양념을 하시나보다.
왜냐면 먹고난뒤 라면은
짠맛이 입에 오래 남는데
여기 라면은 그렇지 않았다.
놀라웠다!

여튼 별 5개중 4.8개 주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