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푸드(sea food) 뷔페 보노보노 서초점.

보노보노에도 등급이 있다고 한다.

그 중 서초점은 "플러스" 등급.

좀 더 음식도 좋고 그 만큼 값도 비싸다.




위 사진과 같은 와인 바도 있고,

아래 사진과 같이 그리 붐비지도 않았다.

평일 저녁이어서 그런가?

그래도 꽤 한산했다.



음식의 질과 맛은 좋았다.

토다이 보다 종류는 적었지만,

맛과 질, 그리고 분위기는

뒤지지 않았다. 더 나은듯.







아래 사진들은 

나와 일행이 가져다 먹은

음식들이다. ㅎㅎ






사시미는 아래와 같이 

따로 접시에 담아둔다.

담아둔 사시미를 가져오면 된다.



아래 전복죽.

진짜 전복이 들어갔는지

확인은 못하지만,

맛있었다.



과일도 신선했다.

내가 좋아하는 자몽!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질 좋은 뷔페 구분을

나는 아이스크림 질로 한다.

여기 아래 사진 아이스크림은

검은깨 맛과 바닐라 혼합을 가져왔는데,

너무 맛있다!!!

아직도 생각난다 ㅜㅜ



비싼 가격만큼

음식의 질도 좋다.

별점 5점 만점에 4.6점 주고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