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동에 맛집이 많은데,

동네라 그런지 잘 안쓰게 된다.

부지런히 써야지.

오늘은 염창동 "개성면옥"

이 집이 정말 개성사람이

하는 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가보자.



여기는 주차하기 편하다.

1층은 주차장이고 2층부터 

음식점인 단독건물이다.




메뉴와 가격은 위 사진과 같다.

들어갔을때 맛있는 냄새가 났는데,

그게 뭔지 물어보니 불고기라 하신다.

그래서 "버섯생불고기" 호주산 2인분을 시켰다.



반찬 가짓수가 많거나 하진 않지만,

다 신선하고 맛있다. 

요즘 쭈꾸미 철이어서 그런지

반찬에 쭈꾸미도 있다.

더 달래서 더 먹었다. ㅎㅎ






위 사진에 보이는 양이 1인분이다.

남자 둘이 먹었는데 2인분 모자람 없이 먹었다.



"개성면옥" 가서

냉면은 안먹고 불고기만 먹었다.

맛있다.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

애들있는 가족이 오기 좋겠다.


내가 음식 사진 찍는 걸 보시더니

사장님 왈, 어떤 사람들은

떼로 와서 먹고는 자기들이 

블로그에 잘 올려줄테니

공짜로 해달라거나 

돈 반만 받으라거나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헐...

이게 무슨 경우인지.


맛집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 중

대부분 그런 분 없으실 테지만,

그런 찌질한 짓좀 하지 말자.


이 집 별 5개중 4개 주고 싶다.

가볼만 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