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낙원상가 지하에 밥맛, 그러니깐 쌀밥 맛 좋기로 유명해서 먹거리 x파일에 나왔다는 식당이 있다고 해서 멀지도 않기에 가봤다. 뭐가 유명한가 봤더니 밥맛이 좋단다. 맛집중에 순수히 '밥 맛'으로 유명세 탄 곳은 여기 밖에 없을 듯. 듣기로는 방송에서 밥이라도 맛있게 해줘야지 생각하고 밥을 짓는다고 하시는데, 방송을 안봐서 자세한 건 모르겠다. 밥 맛도 그렇지만 여기는 청국장으로 유명하다 한다.


평일 점심시간인데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있었다. 맛집 답다.


기다리며 찍은 주방이다. 손님 맞이로 정신 없다.


먹거리 x파일 착한식당 1호점! 몰랐다.




방송에 나왔던 사진이 많이 붙어 있다.


메뉴를 보니 간단하다. 뭘 시켰더라? 아래 사진에 나오겠지 ㅎㅎ

기다리며 보니 유상무상무도 왔다가고, 지드레곤도 왔다 갔다. 천하의 지드레곤이 왔다니!


깔끔한 반찬. 맛있다.


아 오징어 볶음을 시켰었다. 이것도 맛있다.


청국장을 안시키고 된장찌개를 시켰던 것 같다. 이것도 맛있다!


밥으로 유명하다기에 찍어봤다. 같이 밥을 먹었던 일행은 쌀을 좋은 것 쓰는 것 같다고 한다. 밥이 맛있긴 하더라. 윤기도 있고, 집에서 먹는 밥같기도 하고, 약간 누릉지 향같은... 그런 향도 나고. 맛있다.


아 싹비웠다. 점심에 이렇게 많이 먹으면... 힘든데. ㅎㅎ 여튼 잘먹었다!
맛있어요! 별 5개중 5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