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입구 근처에 참목원이라는 한우 고깃집을 소개 한 적이 있다. 그 바로 옆에 다솔가든 이라는 집이 있다. 오리요리 하는 집이다. 소고기 보다 오리고기가 몸에 더 좋으니, 오리고기를 먹어보도록 하자.

아래 사진처럼 한옥집이다. 눈이 쌓였다.



청국장 8천원 이라고. 국산콩이라고 한다.


우리는 훈제오리 반마리와 청국장 하나를 시켰다.

반찬이 나왔는데 정말 맛있었다. 거의 다 집에서 한 반찬 같았다. 집 밥 먹는 기분.



청국장이 진짜 맛있었다. 국산콩으로 한다고 하더니 맞나보다. 여기서 장을 직접 담궜나보다.

오리고기도 맛있었다. 양도 괜찮았고. 좋은 집을 발견했다. 맛있다. 추천한다. 쇠고기 돼지고기 먹기 좀 부담스러울 때, 괜찮은 집 같다. 별 점 5개 중 5점 주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