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당긴다는 마눌님을 위해 고깃집을 찾아 나서 일산으로 무작정 향했다. 그러던 중 일산의 한 동네에 고깃집이 있었는데 간판에 "남도감성 고깃집" 이라 쓰여 있고 "10일동안 꿈꾸듯 숙성한 명품고기"라고 쓰여 있었다. 뭔가 불안하긴 한데 쓱 보고 들어갈지 결정하자는 판단하에 쓱 봤는데, 뭔가... 동네 주민들 같은 분들이 많았다. 동네에서 인정받은 집은 좋은 집이라는 생각이 있었기 때문에 가보기로 했다.




윗 사진에 갓김치가 보이는데 정말 남도식이다. 맛있다. 여수에서 먹은 맛이다. 마늘도 좋았다.

이건 무슨 회무침이었는데 김에 싸 먹으라 하신다. 뭐였더라 ㅎㅎㅎ 여튼 약깐 꼬들꼬들한 회무침인데 한 접시 더달라 해서 먹었다. 이것도 반찬이라니 좋다.

파무침도 맛있었다.

삼겹살이 나왔다. 저게 2인분인데 두꺼워서 보기보다 양이 많다. 난 양에 민감한 편인데, 그리 적지 않았다.

반찬으로 나온 부침개. 맛있다!

고기를 이렇게 다 구워주신다. 내가 해도 되는데, 일일히 다 구워주시니. 특이한 점은 사장님인것 같은 분이 다니시며 고기를 굽기 전에 레이저 건으로 불판을 쏴서 온도를 재고 일정 온도가 되었을 때 고기를 구워주신다. 

이렇게 위와 같이 정리를 해주신다. 고기질도 정말 좋았고 진짜 맛있었다. 양도 괜찮고.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왜 위 사진과 같이 숟갈에 된장찌개를 떠서 찍었느냐... 정말 맛있기 때문. 이것도 남도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우리가 흔히 먹던 탁한 된장찌개가 아니고 찌개국물이 은근 맑은데 진짜 맛있다. 국물에서 마치 나주곰탕 같은 느낌도 좀 난다.

그리고 계란찜도 먹었다.

의외의 장소에서 지나다가 발견한 정말 대박 맛집이다. 정말 맛있다. 가격이 얼마였더라... 여튼 가격도 안비쌌다. 지금 일산의 고깃집, 삼겹살집을 찾고 있다면 여기 가보시라. 정말 강추. 너무 칭찬 일색으로 쓰면서 추천해서 이거 블로그 마케팅 아니야 하실지 모르지만, 까칠한 혓바늘의 다른 포스팅 죽 보시면 이렇게 칭찬하는 집은 별로 없다. 별 5개중 5개 주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