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의 연인을 부르던 쿨의 김성수. 얼마전까지만 해도 방송에서 생계를 걱정하던 모습이 아직 기억나는데 '해변의 꽃게'라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음식점을 냈나보다.해변의 꽃게 북한산점이라고 쓰여진 것 보니 체인인것 같다. 새로 오픈한 집은 가봐야 한다. 개업 처음에는 음식과 서비스 모두 신경써서 질 좋은 음식과 서비스를 경험하는게 대부분이다.

가게 앞쪽으로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꽤 있다.



가격은 인당 13900원이다. 싸면 싸고 비싸면 비싸다고 할 수 있는 가격이다. 공기밥은 따로 시켜야 한다. 우리는 1인 게장을 2인분 주문했고 오픈 행사기간이라 아마 1만원 정도의 가격에 먹은 것 같다.

유부 된장국과 밑반찬이 나왔다.국이 약간 짜더라.

일하시는 분들이 다 유니폼을 입고 모자를 쓰고 해서 위생적이어 보이고 뭔가 질서가 있어 보인다.

양념게장이다. 

간장게장이다. 새우도 있다.



서비스로 나온 계란찜. 맛있었다.

간장게장 게 껍떼기에 밥 비벼먹는게 게장 먹을 때 가장 즐겁지 않나 싶다. 



게철이라 그런지 게가 참 실하다. 알이 박혀있는 게가 많았다. 이렇게 알까지 먹어치우다 게 다 없어지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저런 통에 가득차게 먹었다. 앞도 추가해서 먹고. 공기밥으로 버는 돈이 쏠쏠할 듯 싶다. 무한리필 게장집이 맛이 좀 없을 수 있는데, 맛있게 먹었다. 간장게장도 맛있고, 양념게장도 맛있다. 게도 신선했다. 냉동게를 사용하는 것 같지도 않았다. 반찬도 맛있는 편이었다. 이 정도면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다. 게장 실컷 먹고 싶을 때 오면 되겠다. 근처 은평뉴타운에서 가족과 많이 오겠다. 별점 5개중 4.1개 주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