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산 입구에 음식점이 많다.
그 중 정감가는 이름을 가진 음식점을 갔다.
"동지섣달 꽃 본듯이"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연중 무휴이며
아침 9시에 열어서
저녁 10시에 닫는다.
이 정도면 거의 편의점 수준이다.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그리고는 메뉴를 본다.
손으로 메뉴를 썼나보다.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자연에 가까이 온 만큼
산채비빔밥을 시키고,
사이드메뉴로 감자전과
도토리묵을 시켰다.
조금 있으니 반찬이 나왔다.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그리고 도토리묵이 나왔다.
도토리묵에 있는 채소에
뭐가 있는지 알싸한 맛이 있었다.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냉막걸리도 시켰는데,
술맛을 모르는 나도
뭔가 구수하고 알싸한,
사이다 같은 맛이 있다.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그리고 감자전이 나왔다.
마치 피자처럼 조각내서 나온다.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그리고 식사인 비빔밥이 나왔다.

청계산 근처 동지섣달 꽃 본듯이

사진에 보는바와 같이
달걀후라이가 없다 ;;
사실 먹을때는 몰랐는데
같이 먹은 사람들이
비빔밥에 달걀후라이가 없었다며
엄청 섭섭해 했다.
그리고 참기름도 안쳐져 있었다고.
생각해보니 내것도 그랬다.

아 그리고 옆에 보이는 차가운
콩나물국. 좀 짰다.

우리를 인도한분이 원래는 맛있는데
오늘 음식이 좀 별로라 하신다.
내가 간 날 하필 음식이 별로라
점수를 그리 후하겐 못주겠다 ㅎㅎ

하지만 금방이라도
야생 동물이 나올듯한
음식점 뒷 산 보며 음식 먹는 맛이 있다.
점수는 5점 만점에 3.9점 주겠다.
막걸리 맛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