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님은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일을 하고 그냥 집에 갈 수 없다며

참치나 먹고가자며 끌고간 곳

충정로의 사조참치 서대문점, 

모범음식점이다.





근로자의 날이라

별로 사람이 없다.




일단 초반 상차림은 위와 같다

참치회가 나오기 시작했다.

싱싱한거 같다.





조금 있으니 서비스가 나왔다.

매운 홍합 쭈꾸미 볶음.



그리고 또 회가 나왔다.

서비스로. 주방장이 직접와서

뭐라뭐라 설명해 주고 갔는데,

기억이 안난다 ㅎㅎ



위에 빈 곳이 있는데,

아래 사진이 그 부위다.

참치 머릿고기라 했다.



조금 있으니 또 서비스가 나온다.

청어라 그랬었나?

먹는데 정신팔려 기억이 ;;;



아래 또 서비스가 나왔다.

참치 눈알이 들어가 있는 술이라고

귀한거라며... 잔 아랫쪽에 참치 눈.



그리고 아래 튀김.

튀김 맛있었다.



그리고 알밥이 나오고,



아래 또 서비스...



참치회 참 잘먹었다!

맛있었다. 서비스도 많이 주시고.

(팁 때문에 그런가? ㅎㅎ)

가게 분위기도 편안하고 친절하고.

여기가 사조참치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들었던것 같은데

지도에는 사조빌딩이라 나온다.

여튼 잘먹었다. 

별 5개중 4.4개 주고 싶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