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종로경찰서 옆,

풍문여고 건너편 동덕빌딩 옆 빌딩

별다방 미스리 건물지하에

원래 칼국수 집이 있었다.

그 집이 밥집으로 바뀌었다.

"인사동 한가네 불고기"




점심에 가면 메뉴는 하나다.

그냥 백반. 날마다 메뉴가 바뀌는데

뭐가 나올런지는 잘 모른다.



이날은 청국장이랑

삼치구이가 나왔다.

반찬이 대박이다. 다 맛있다.

다 직접 하신다고 한다.




청국장도 맛있고,

김치도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소세지다.

새로 개업한 집은 대게 서비스도 좋고

음식의 질도 좋다. 이 집도 업종을 바꿔

새기분으로 새로 문을 열었는데,

이런 반찬, 서비스, 맛, 

끝까지 잘 이어졌으면 좋겠다.

아참, 백반은 7천원이다.


가게 연지 얼마 안되서 카드기계가 안되어

돈도 안내고 밥먹고 나왔는데도

나중에 주면 되지 않냐며 웃으며 보내주셨다.

물론 후에 돈은 드렸다. ㅎㅎ


별 5개중 4.5개 주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