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맛집,


삼청동 음식점들이 골목골목으로 숨어 들어가 있어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 찾기 쉽지 않다.

이 곳 "삼청 화(花) - 엄마의 밥상"도 골목 안에 있어 지나치기 쉽다.


삼청동 맛집,


삼청동 맛집,


자리가 없어 기다리며 메뉴판을 본다.


삼청동 맛집,


삼청동 맛집,


나는 순두부를 시키기로 하고 

음식점 내부를 둘러본다.


삼청동 맛집,


삼청동 맛집,


그리고 자리를 안내받아 앉으니

반찬이 나온다.


삼청동 맛집,


반찬이 깔끔했는데 다 맛있다.

소세지가 나와서 좋았다~

아래는 옆사람이 시킨 불고기 백반 당면사리 추가.


삼청동 맛집,


맛있어 보인다 :)


삼청동 맛집,


밥에 저렇게 노랗게 조가 들어가 있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순두부가 나왔다.


삼청동 맛집,


사진으로 보면 해물이 잘 안보일텐데,

홍합, 조개, 게 다리, 미더덕 등의 해물이 들어가 있었다.

조미료 맛이 진하지 않으면서 국물이 시원했다.

아래 동영상을 한 번 보시길.



맛있었다. 깔끔했다. 

그런데 막 와~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라서

밥 한끼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집정도라서

별 5개 중 3.9개 준다.


지도 크게 보기
2013.2.16 | 지도 크게 보기©  NHN Cor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