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보나베띠 여의도점에서 먹고 만족도가 높았었다.

서울역 갈 일이 있어 갔다가 찾은 보나베띠 서울역점.



파스타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 ;;

마레... 뭔데... ㅎㅎ

맛있었다.



스테이크 피자도 맛있었다.

스테이크 올려놨다고 시늉만 하는게 아닌,

먹었다 소리 할 수 있을 정도의 양과

괜찮은 질의 스테이크가 올려져 있다.



맛은 괜찮았다. 서비스도.

그런데 분위기는 약간 좀 그렇다.

여의도 점은 괜찮았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분위기.

의자랑 테이블이 좀 그렇다.



별 5개중 3.5개 준다.

아래는 메뉴와 가격.

파스타 나온 메뉴를 안찍었다 ;;






지도 크게 보기
2013.2.12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