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스 칼국수 (MAMA'S 칼국수)마마스 칼국수 (MAMA'S 칼국수) 


서울고 사거리, 상문고등학교 건너편에 꽤 오래된 '마실(marsil)' 이라는 음식점이 있다. 그 옆에 칼국수 집이 하나 생겼는데, 그 이름이 마마스 칼국수 (MAMA'S 칼국수) 이다. 이 주위에 은근 직장인들이 있다. 그리고 동네 사람들도 먹고. 장사가 꽤 될거다.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 가서 한 번 먹어봤다.


다음 로드뷰에서 캡춰한 마마스 칼국수 전경다음 로드뷰에서 캡춰한 마마스 칼국수 전경 


닭국물을 진하게 낸 국물과, 약간 아작아작 거리긴 하는데 양념은 진득한 김치가 잘 어울린다. 국물이 진하면 입에서 쩍쩍 붙을 것 같기도 한데 그렇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진다. 면도 맛이 괜찮다. 


마마스 칼국수 김치마마스 칼국수 김치


비빔국수도 시켰는데, 내가 만드는 비빔국수랑 맛이 비슷하다. 맛있다. 하하하 내가 만드는 비빔국수랑 맛이 비슷해서 맛있다고 하는 건 아니고, 정말로 맛있다. 면이 쫀득한게, 바로 삶아서 얼음물에 바로 식혔나보다 ㅎㅎ. 가게도 깔끔하고. 먹느라 사진 제대로 못찍었다. 


마마스 칼국수 비빔국수마마스 칼국수 비빔국수


개인적인 점수, 별 다섯개중 4.3개 주겠다. 점수에 인색한 사람이 준 것 치고 꽤 많이 준거다. ㅎㅎㅎ 맛있고 깔끔하다. 가보셔도 후회 없을 듯 싶다.



+ Recent posts